하지만 소액 결제를 여러차례 이용하다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메세지가 생기면서 갑자기 결제가 승인 거부될 때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하게 되면 전월 통신요금과 합산되어 익월에 청구되는데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기고 그 이유로 정책에 걸려 결제를 할 수 없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인데 이러한 상황에서는 빠르고 안전하게 우회해서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를 현금화 해주는 업체를 찾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이용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나 카톡으로 연락을 한번 주세요. ^^

하지만 보이는 아무 업체에서 진행을 하게 되면 시간 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마트들은 자금 규모가 크고 회전율도 좋기때문에 얼마나 많은 고객들이 물건을 사가는지에 관계없이 재고가 부족할 일도 없고 현금이 부족할 일도 없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표현합니다.

"모범티켓"은 긴 기간동안 소액결제 미납 정책 결제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있으며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소액결제 정책미납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소액결제 정책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 하였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특히나 본인이 직접 소액결제로 구매를 하시는 경우에는 저런 문구가 뜨지 않아서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 문의를 주셨는데 업체에서는 미납, 정책상 결제불가 라고 뜨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가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 되면 “결제 정책상 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또는 “다날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왜 해당 정책이 걸리는 지 알 수 없어 골치 아프실 겁니다.

결국 미납 기간이 길어지면 통신사 뿐 아니라 결제대행사 정책도 사용 불가에 걸려 사용하지 못하게 됩니다.

라는 문구는 당월 한도초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라고 말씀드린 두번째 내용과는 약간 다릅니다.

반면에 상품권, 쿠폰, 기프티콘, 티켓 등 현금성 가치를 띠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소액결제 정책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구매한 상품을 다시 되팔아 현금화하는 분들이 많기에 휴대폰 요금을 매달 정상적으로 잘 납부하는지, 혹은 미납이 있는지를 엄밀히 따져서 결제가 잘되게, 혹은 잘 안되게 막아놓는 소액결제정책을 세워두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